article, VIEW ALL

Sword Master soft-launch in Korea

W146010768268997241

㈜비엘씨게임즈(대표 이준영)는 ‘너도한방 나도한방 일격필살 컨셉’으로 제작 된 안드로이드용 3D 모바일 대전 액션 ‘소드마스터(Swordmaster)’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런칭한다고 밝혔다.

비엘씨게임즈 이준영 대표는 “과거 다양한 소재의 대전 격투 게임이 스마트폰으로 출시됐지만, 아쉽게도 모바일 네트워크 환경에서 대전장르 유저의 기대를 충분히 만족하지 못했음이 사실”이라며, “원활한 PvP대전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기존 대전 장르의 요소를 모바일 디바이스 환경에 맞게 최적화시키기 위해 많은 고민을 했고, 특히 저사양, 저용량을 유지하면서도 높은 퀄리티를 보장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며 런칭 소감을 밝혔다.

‘소드마스터’는 일명 ‘SWORD’로 통칭되는 치명적인 무기를 통해 모바일 환경에서 짧고 긴장감 있는 격투게임 본연의 묘미를 살려냈으며 다양한 특성을 가진 캐릭터를 습득하고 외모와 무기, 승리 세레모니를 꾸밈으로써 만족감을 높일 수 있다.

또한 이준영 대표는 이번 런칭을 마라톤 경기에 비유하며 “많은 중소개발사들이 런칭 후 당장의 성과에 크게 흔들리는 모습을 보인다. 넉넉지 않은 자금 탓에 초조한 심정은 매한가지이나, 하루에도 수많은 게임이 출시되는 요즘, 지나친 과금유도 보다는 독특한 게임성을 가지고 한 명 한 명 유입되는 유저들에게 진심을 다하는 것이야말로 개발 못지않게 중요하다”며 유저와의 진심어린 소통을 강조했다.

‘소드마스터’의 게임 관련 정보는 공식 카페(cafe.naver.com/blcs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Original article